현재 위치

Home > 병원소개 > 병원소개 > 병원장인사말

전문성으로 신뢰받고, 사랑과 존중으로 감동을 전하며 사회공동체에 모델이 되는 병원!!
재활의 역사를 선도하는 서울재활병원이 되겠습니다.
제3대 병원장 이지선

안녕하세요.
서울재활병원 제 3대 병원장 이지선입니다.

2009년 ISO인증, 2012년 대한재활의학회 전문재활병원 인증, 2011년 근로복지공단 재활인증 의료기관 인증, 보건복지부 재활전문병원 인증에 이어 2012년 12월 국내 최초로 재활전문병원으로서 의료기관 인증을 받게 되어 " 환자 안전과 의료의 질"에 있어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1999년 재활영역에서의 스노즐렌 치료 도입 및 재활병원 내 감각 통합치료실 설치, 2002년 소아 낮병동의 개발 및 보급, 2006년 청소년 재활치료 모델 개발, 2006년 단계적 보행훈련시스템 구축 등 의료환경의 제약을 넘어 환자들에게 필요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만들어 간다는 생각으로 끊임없이 도전하여 우리병원을 찾아오는 많은 장애인과 가족에게 새로운 삶을 디자인 하는 병원이 될 수 있었음에 감사드립니다.

재활병원의 사명을 나누는 병원, 최적의 재활치료를 위해 연구하는 병원, 재활소외지역에 소망을 심는 병원, 우리가 행복한 병원이라는 병원의 비전을 이뤄가기 위해 새롭게 다가오는 시대를 준비하여 한마음으로 노력하여 우리를 찾는 모든 환자와 가족에게 최상의 재활치료뿐 아니라 사회로의 빠른 복귀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서울재활병원에 있는 아름다운 병원문화를 더욱 발전시키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병원 핵심가치 1, 우리는 하나님의 치유하심을 믿는다.'를 중심으로 하여 모든 직원들의 전문가로서의 역량을 강화할 것이며,
예배공동체, 가족공동체로서 서로를 사랑하고 존중하는 병원문화를 잘 이어가 직원들이 행복하고 병원을 찾는 모든 분들께 그 사랑의 힘이 흘러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와 서울재활병원 모든 가족들은 여러분의 기대가 아름다운 소식으로 응답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